Overview
오늘 업데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개선과 기능 추가가 있었습니다.
Task Management 기능 추가
[필수] 신규 Relate 앱 버전 설치
이메일 첨부 파일 다운로드 기능 추가
Zapier 기능 개선
Task Management
이제 Relate에서 영업과 고객 이슈 대응에서 활용할 수 있는 Task 관리가 추가되었습니다.
Relate의 Task v1.0은 Organization Detail Page (각 고객사 페이지)에서 관리합니다. 위 스크린샷에서 보이는 것처럼, 왼쪽 하단에서 Task 리스트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기본적인 기능은 간단하게 task 목록을 만들고, 완료 여부를 확인하고, 워크스페이스 유저(팀 구성원)를 assign 하실 수 있습니다.
[필수] 신규 Relate 앱 버전 설치
이제 Relate 신규 업데이트시 앱을 번거롭게 새로 설치하실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. 앞으로는 자동으로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될 예정이며, 앱을 실행하시기만 하면 됩니다.
단, 마지막으로 재설치를 해주셔야 Relate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재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현재 사용하고 있는 레거시 Relate 버전을 언인스톨(uninstall)
이 링크에서 새로운 Relate 버전 설치
이후로는 추가 설치 없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.
현재 사용하고 있는 레거시 Relate 버전을 삭제하지 않으시면, 두개의 Relate 버전이 데스크톱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.
현재 사용하고 계신 버전이 0.14.0이 아니라면, 0.14.0으로 먼저 업데이트를 하신 다음에 위 프로세스를 따라서 재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.
이메일 첨부 파일 다운로드
이제 Relate에 들어오는 이메일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 이메일에 첨부파일이 존재하는 경우 위 스크린샷처럼 보이게 됩니다.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로컬에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
Fixes and Improvements
Improved: Zapier에서 Organization Assignee와 Status 변경시 동작하는 Trigger 추가
Fixed: Filter 관련 동작 오류 버그 수정
Fixed: 이메일 포워드 할 때 Send 버튼이 Disabled 되어 있는 버그 수정
Fixed: Organization Status 변경 후 Organization Detail Page 수정시 하단에 현재 정보가 보이는 버그 수정
Fixed: Tilebox 이메일 연동 이슈 해결
Fixed: Deal Pipeline 페이지 커스텀 필드로 필터할 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
Fixed: Zapier webhook trigger시 empty 값으로 보내지는 버그 수정
Fixed: Organization Page에서 커스텀 필드로 정렬하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버그 수정